자주하는질문들 FAQ

  • Home >
  •  수강생 지원센터 >
  •  자주하는질문들 FAQ
제목 결제시 '플러그인 설치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' 조회수

인터넷익스플러러상에서 결제시, '플러그인 설치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'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이런 경우, 인터넷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(T) > 호환성 보기 설정(B) 을 선택하시면

 

[호환성 보기 설정] 팝업창이 뜹니다.

 

'이 웹 사이트 추가' 부분에 보시면 'steadytalk.com'이 입력되어 있는 상태일 것입니다.

 

여기서 '추가(A)' 버튼을 클릭하신 후, 하단에 있는 '닫기(C)'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 

이 때 화면 하단에 '보안 콘텐츠만 표시 됩니다'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, '모든 콘텐츠 표시(S)'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 

 

------------

 

만일 '호환성 보기 설정'에 'steadytalk.com'이 추가되어 있는 경우에도 동일한 메시지가 나온다면,

 

키보드 상에서 F5 키를 클릭하여 화면을 Refresh하시면

 

화면 하단에 '보안 콘텐츠만 표시 됩니다'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, '모든 콘텐츠 표시(S)'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​​


 
 
  • 내강의실
  • 무료레벨테스트
  • 수강료/수강신청
  • 상담문의게시판
  • 프로그램설치안내
  • 수업영어필수표현
  • TOP^